본문 바로가기
◆ 생활 : 주절거림/블로그

애드센스 결제수단 추가하고 입금받은 후기!!

by 향기홀릭 2021. 8. 20.
728x90

글을 시작하기에 앞써.

17일날 돈이 들어왔으나! 

꼭 제 글을 끝까지 보시고 카카오뱅크로 등록하는건 조금 더 생각해보시길!!

 

시간은 지금으로 부터 일주일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슈웅!!


2021년 8월 12일 목요일


미루고 미뤄왔던 애드센스 수익금을 이젠 진짜 받아야겠다하고 몇시간을 킁킁거리며 고분분토한ㅋㅋ
100달러가 넘은지는 한참이 지났는대 지급받을 결제수단을 도통 해결할수가없어서.. 계속 미루기만했어요.ㅠㅠ

 

지급보류가 걸려있고.

지급받을 려면 유효한 결제 수단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그 옆에 업데이트라고 있는데..클릭해서 넘어가보니..

 


수표는 말그대로 우편으로 수표를 받는것같더라구요.
당연 분실위험이 있으니까 저는 은행으로 선택!!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 를 체크하고 넘어가보았습니다.

 

이건 글자고..어..그러니까.......-_-
다들 이부분에서 막히시죠? 저만 그런거 아니죠!?????

일단 은행이 필요한대 "다들 뭐 외화통장하나씩은 있잔아요." 라고 하는 사람은 없겠죠..ㅋㅋ

그리고 외화통장일 필요없고 일반통장도 받을수는 있습니다. 


어짜피 1회성으로 받는거라 구지 뭐 외화통장까지...하고 생각하고 안만듬..ㅋㅋ

 

그리고 SC제일은행도 

 

올해부터 100달러이상부터 송금수수료 10,000원을 받기때문에


예전 글에 낚이시면 안됩니다!!!!!

 


나 통장없는데 어쩌지??

 

저는 주부라서 대부분의 모든 거래가 남편명의로 이루어 지고있는데..

제 통장은 국민은행 일반통장하나 뿐인데..ㅠㅠ
알아보니 카뱅은 5천원이고 국민은행은 수수료를 만원이나 떄가는 우리 주부들은 5천원도 벌벌떨잔아요.ㅋㅋㅋㅋ

 

내 피같은 돈 5천원이라도 더 받을려고 남편명의로 돈을 받기로 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 다른 사람 명의로 받기 어렵지 않습니다! 


맨 처음 페이지로 돌아가서 내이름이라는 곳에 본인 이름이 있겠죠?
이걸 입금받을사람 이름으로 고쳐주기만 하면끝. 

다른건 아무것도 안건드리고  요기서 이름을 수정후에 저장!!

그리고 중요한 작업으로 돌입!!




수취인ID 는 선택사항이라 저는 그냥 빈칸으로 둠. 

대부분 뭐 아이디 작성하신다는대 전 그냥 안씀..ㅎㅎ

1. 예금주의 이름 : 영문으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저는 성 이름 순서로 입력했습니다. 

사실 영문이름이 너무 햇갈려서 카카오뱅크에서 체크카드에 영문이름이 있길래 거기 써있는 이름 그대로 입력했어요. 

대소문자 가려야되는건가 싶었는대 그냥 소문자로 일단 다씀.



2. 은행 이름 : CITIBANK KOREA INC-KAKAO

카카오뱅크의 영어이름이라고 하네요.



3. SWIFT 은행 식별 코드(BIC) : CITIKRSXKAK

역시나 카카오꺼! 고객센타에서 알아온.ㅎㅎ



4. 계좌 번호 : 내 피같은 돈받을 계좌번호!! ㅎㅎ 

계좌번호가 123-456-789  이럴때  요거  -  요건 뺴고 123456789 이런식으로 다붙여서! 


5. 계좌 번호 재입력 : 내 피같은 돈받을 계좌번호!! ㅎㅎ


여기까지가 끝!! 나머지는 안적어도 무방!

아휴 이제 끝났따! 하고 마지막 확인을 해보려는 그 순간!!

지급받을 방법에 이름은 영문인데 설정에 있는 이름은 한글로 표기가 되더라구요! 허얼..

 


이게 분명 동일해야 지급이 가능하다고 해서 다시 영문이름으로 수정..


드디어 똑같아진 이름을 보고 일단 기다려보기로했습니다!

 

 


8월 13일 금요일

 

혹시나해서 애드센스에 들어가봤더니 돈이 없어져있던!! 오호라 이렇게빨리?????

 


하지만 은행에는 아직 0원....

우리나라처럼 입금이 바로바로 처리되는건 아닌건가? 싶어서 또 기다려보기로 했습니다..

 

 


8월 17일 화요일

 

드디어 애드센스 수익금 입금이 되었습니다!!

 

 

어라(??) 근대 수수료 5천원이라면서...으흠(?)

 

도대채 환율이 얼마길래 내가 알고 있는 환율이 잘못된 정보인건가? 싶었습니다.

 


여기서 중요!!


알아보니 송금 수수료말고 중개수수료가 또 있다는 점!! -_-

정말 이럴때는 정보의 바다에 빠지면 이렇게 되는구나 싶은 기분이..

 

애드센스 수익금 받는방법에 대해 작성한 블로거들이 엄청 많죠?

근대 왜 이런걸 알려주는 블로거는 없었던건지..

 

애드센스 수익금 인증글이나 혹은 결제 수간 추가하는 방법만 알려주거나..

아니면 송금 수수료만 알려주는 블로거들이 많아서..

 

대부분은 저 처럼 한번 당하고 난 다음에서야 중개수수료라는걸 검색해야만 이런 사실을 알게되더라구요.

 

에휴......

 

일단 이미 엎어진 물은 어쩔수없다고 치고.

 

1. 송금수수료 - 이건 이미 알고계시겠죠?

2. 중개수수료 - 이게 중요한 부분!!

 

130.35달러
120.35달러 내 10달러는??

 

카카오뱅크 같은 경우에는 송금 수수료 5,000원 + 중개수수료 10달러 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 입금된것.

 

가장 비싸다..-_-   왜냐면 다른 은행은 대부분 중개수수료를 5달러만 차감하기 때문에..

카뱅이 10달라나 받는건 진짜 비싼....

저렴하다고 광고해놓고 중개수수료에 대해서는 입을 싹 다무는....-_-

 

더 웃긴부분은 은행마다 중개수수료에 대한 명시가 재대로 안되어있다는 점!!

왜 숨기는거임(?)

 


은행연합 소비자 포탈에서 현재(21.8.20) 기준 가장 좋은 은행은 2곳이더라구요.


바로 신한은행이랑 우리은행.

 



하나,국민 등..대부분의 은행은 [송금수수료(10,000원) + 중개수수료 5달러] 가 거의 기준인것같습니다.

신한이랑 우리은행도
송금수수료(10,000원) + 중개수수료 5달러 는 같은것같은대


다른 은행과 다른점은 [인터넷 혹은 전자거래방식 이용시 50% 감면]이라는 부분이죠.

 

실제 후기들은 봐도 만원가량만 빠져나갔다고 한걸보면.

송금 수수료 5천원과 중개수수료 5달러만 차감됐다고 합니다

물론 최신글을 기준으로 살펴본것이구요.

후회스러운 점은 저는 이미 신한쏠을 쓰고있는데말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뱅 ㅅㅂ -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참 제일은행은 송금수수료(10,000원) + 중개수수료 무료 라고하는데..
이건 직접 후기를 보지 못했기 때문에 현재도 무료인지는 알수가없었습니다.

 

만약 아직까지 무료라고한다면 신한,우리,제일 은행이 애드센스 지급받기 가장 좋은 은행 3대장이 될듯하네요.ㅎㅎ

 

길이 너무 길어져서.. 다음에는 카뱅으로 되어있는 애드센스 결제수단삭제하고
신한으로 바꿀겸..

각 은행별 식별 코드에 대한 글을 써야겠네요.

 

이상으로 애드센스 카뱅으로 입금받고 후회로 떡칠된 기나긴 후기였습니다..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