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심취 : 깊은 취미/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오늘의 와우일기 7화 : 전쟁의 서막

by 향기홀릭 2017. 7. 19.
728x90

 

 

아트라와 함께 도착해 보니 전혀 다른 맵인 [길니아스 폐허]

 

 

 


 

 

허허.. 이놈이 아직도 나를 초짜라고 놀림..ㅠㅠ


 

 

 

 

 

 

그래 내가 초짜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할 때가 됐다!


절대 실패하지 않겠어!


 

 

 

 

 


오오... 저기 있군.... 뭔가 위험해보이지만..

 

나에게 은신이 있다! ㅋㅋ

 

 

 

 

 

 

이렇게 도적답게 암살로 순삭!

 

 

 

 

 

 

 

또 나의 엄청난 활약으로 마법사들도 포세이큰으로 만들고~

 

 

 

 

 

 

 

 

 

다음 임무는 길나아스 왕국의 수호자였던 고드프리라는 사람의 시체를 찾는일!

 

 

 

 

 

 

 

 

실바나스님 제가 왔쪄용~>_<

 

 

 

 

 

 

 

 

음? 왜 시체가 3개나 되지??

 

 

 

 

 

 

 

 

 

 

 

 

그렇게 고드프리는 포세이큰의 일원이 되었다.

 

 

 

 

 

 

마지막 임무는 고드프리와 그 부하들과 함께 하는 임무였다.

                

            

 

분명 시체는 1구만 가저왔는대 3명이 나온걸 보면

 

무슨 1+2의 마트상품을 잘못가저왔나보다. 

 

 

 

 

 

 

 

우리의 마지막 임무는 바로 크롤리의 딸인 로르나의 납치!

 

 

 

 

 

 

 

 

 

 

 

 

 

치열한 전투 현장!!!

 

 

 

 

 

 

 

 

 

 

우리의 승리!!!!

 

 

 

 

 

 

 

 

조기 잘 보면 고드프리가 어깨에 메고 있다.ㅋㅋ 디테일 하구만~ㅎㅎ

 

 

 

 

 

 

 

 

실바나스에게 열심히 뛰어가다 보니.. 여기저기 난리다 난리....

 

 

 

 

 

 

 

 

오오.. 드디어 패가 다 모였군.


나는 그렇게 실바나스와 함께 그레이 메인 성벽인 최전선을 향했다.

 

 

 

 

 

 

 

 

 

 

드디어 다리우스 크롤리가 등장.

 

 

 

 

 

 

 

 

 

 

 

 

 

 

 

 

 

그렇게 로르나는 풀어주었지만...

 

아버지에게 실망하고 막 뛰어가버림.....

 

 

 

 

 

 

 

 

 

다리우스 크롤리 역시 축 쳐진 어깨로 퇴각...

 

 

 

 

 

 

 

 

 

 

으럇!!!!!!! 우리의 승리다!!!!!!!!!!!!!


그렇게 그들은 퇴각했고..

 

이제 승리의 기쁨을 나누는 건가...

 

 

 

 

 

 

 

 

 

 

 

 

 

 

 

 

 

 

 

싶었는데!!!!!!!!!!?????????????????

 

 

 

 

 

 

 

 

 

이게 뭔......


으악 내 멘탈이!!!!!!!!!!!!!!!!!!!!!!!!

 

 

 

 

 

 

 

 

 

 

 

고드프리 이 멍멍새.......

 

개쓉...운영자 케릭-_- 피 1 남기고 퇴각하는 꼬락서니 보소.....

 

 

 

 

 

 

 

 

 

 

 

 

 

 

 

실바나스의 영혼과 결속이 되어있던 발키리들은..


실바나스가 죽으면 자기들도 사라진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에..

                

            

실바나스를 살리기 위해 모든 힘을 다 쓰고..

 

 

 

 

 

 

 

 

 

 

 

 

그렇게 실바나스는 다시 되살아 났지만..

 

발키리들은 전부 죽음..ㅠㅠ

 

 

 

 

 

 

 

 

 

 

 

 

다행입니다. 실바나스 여왕님 ㅠㅠ

 

 

 

 

 

 

 

 

길니아스와의 전쟁이 끝나는 줄 알았건만..


전쟁은 이제부터 시작인 것 같다.

 

 

 

 

 

 

 

 

 

나는 이제 실바나스와의 품을 떠나 처음 그랬던 것처럼 다시 홀로 모험을 하겠지만..

 

그녀와 함께 했던 길고 길었던 길니아스 전쟁을 잊지 못할것같다.

 

 

 

 

 

 

다음편에 계속.....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