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취 : 좋은 취미/살림

소문의 누텔라를 구입했다! 그러나 발암물질이!??????

by 향기홀릭 2017. 8. 9.
728x90

요즘(?)이라고 해야 될까요.. 누텔라,누텔라 말을 너무 많이 들어서..
초코 잼? 같은데.. 저는 아직까지 먹어본 적이 없었죠.


그러다 백종원의 푸드트럭 하는 걸 재방송으로 봤는데

와플에 누텔라초코잼을 발라서 파는 걸 보고..

저게 그렇게 맛있는 건가 싶더라고요.


그러다 얼마 전 코스트를 갔는데 있더라고요.


아마 쭉~ 있었던 거 같은데.. 워낙 관심이 없다 보니 항상 그냥 지나쳤나 봐요.


일단은 집어왔습니다.

 

1K 짜리가 8,790원에 판매중이였는데 세일해서 6990원에 구입! ㅋ


 

장보고 오니 출출하길래 만들어놓은 우유식빵에 한번 먹어봤어요.


별 기대는 안 했죠.

 

뭐 그래봐야 기존에 먹은 초코빵이겠지...

 

 

 

엄청 보들보들 해서 아주 잘 발리더라구요.

 

바르면서 은은한 헤이즐럿 향과 초코향이 코를 자극하네요.

 

 

음~ 스멜~~~~~

 

 


 

한입 우걱! 먹어 봤어요.

 

 

 

 

이게 뭐지? 내 혀를 좌우로 흔드는 이 맛은!

기존에 어디서 먹어본 맛인데....?


아! 페레로 로셰~?!


가끔 페레로로셰 사 먹으면서 "아~어떻게 이런 맛이 나올까? 너무 맛있어~" 하면서 사 먹는대..

                

            

제가 느낀 느낌은 페레로로셰를 잼으로 가공해서 빵에 발라먹는..! 이런 맛이라고 해야 될까요.

상상은 잘 안되지만 먹어보니.

 

이래서 악마의 잼이라고 부르는구나. 싶은 맛이더군요..

 

 

 

 

근대 이게 또! 칼로리가 역시나 대박인.. ㅠ.ㅠ

왜 맛있는 음식은 칼로리가 높을까요...

 

1회에(30g) 160칼로리..-0-; 문제는 이 30g을 맞춰서 먹는 사람이 없죠.

 

거기다 이것만 먹나요..빵에 발라먹으면 빵칼로리도 있을것이고

과자에 먹으면 과자칼로리도.....무서워!!!

 

 

 


 

아~! 그리고 한가지 전에 드릴 소식은..

 

누텔라를 먹고 나중에 찾아보니 발암물질이 나왔다는 말이 있어서..
이럴 수가! 당장 코스트코에 항의하고 가서 환불받아야겠다. 싶었어요.


근대 찾아보니 이건 그냥 잘못된 보도인 것 같은데요..

 

발암물질의 원인은 바로 팜유인데.. 팜유는 초콜릿을 만들 때 쓰는 버터 중 하나에요.


이 팜유가 200도 이상 가열하면 발암 가능성이 커진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지만
우리가 즐겨먹는 라면이나 기타 과자에도 팜유는 많이 쓰이고 있고 그럴 수도 있다는 연구지
그렇다!라는 연구결과도 아니더라고요.


너무 일부의 말만 듣고 확대해석하는 건 아닌가 싶어요.


아마 이렇게 확대해석이 된 이유는 바로 이탈리아의 최대 슈퍼마켓 코프에서
"해당 연구발표에 따라 팜유가 들어가 있는 자체 제품을 수거한다"라고 공지가 되면서

                

            

진짜 누텔라가! 발암물질이 있어서 빼나보다! 싶었는데..

알고 보니 누텔라는 수거 목록에 없는 제품이 였더라구요.


말 그대로 팜유를 200도 이상 가열해서 만드는 일부 제품을 뺸다는 거였죠.
누텔라는 팜유를 200도까지 가열해서 만들지 않습니다.

그러니 전혀 상관없는 품목이었죠.
아마 이게 확대해석되면서 이슈가 된 게 아닌가 싶어요.


근대 제가 살다 보니 뭐 만두 파동 때부터 치약 발암물질부터.. 뭐 가습기 사건까지......
정말 선량한 시민들은 기업만 믿고 쓰다가 뒤통수를 맞은 게 너무 많아서 그런 건지..
그렇게 따지만 믿고 먹을게 아무것도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일에는 농약 쌀에도 농약 뭐 친환경인데도 농약 써서 잡혔다고 하질 않나..
입는 속옷에도 뭐 염료가 발암물질에

뭐 프라이팬에 코팅이 발암물질 한국도자기에 납검출 사건부터

그냥 이런 거 다~ 신경 쓰면서 살다가는 스트레스로 먼저 죽겠더라고요.


그냥 많이 웃고 즐겁게 사는 게 가장 좋지 않을까요.. 어휴..


그리고 누텔라를 제가 먹어보니...이건 뭐 발암물질이 문제가 아니고 당이 너무 많아서 고혈압으로 먼저 죽겠던 대요?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위와 같은 발표로 인해 누텔라는 버린 분들이 많던데.... 저는 그냥 믿고 먹으려고요.


아마 즐겨먹다간 팜유로 인해 사망했다가 아니고 혈압으로 사망했다는 기사가 먼저 나올 거 같아요. ᄏ

 

이상! 소문의 누텔라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