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심취 : 깊은 취미/게임들

잔디깍기 시뮬레이터(Lawn Mowing Simulator) 3일차

by 향기홀릭 2021. 8. 23.
728x90

 

자 3일 차 시작합시다! 

2일 차에서 차 업그레이드하고 튜닝(?)도 했으니 어떤 기능인지 함 보러 가 볼까 용.

 

 

 

지상 점검 끝내고 바로 잔디 깎기 돌입!!!
이번엔!! 시간 보너스를 위하여 페널티 따윈 무시하고 최대한 빨리빨리 해봅시다.ㅋㅋ

역시나 시작은 모퉁이부터 꼼꼼하게 시작했지만 예전에는 충돌 페널티 때문에 
엄청 느릿느릿하게 했는데..ㅋㅋ 이번엔 좀 팍팍했습니다!

 

 

 

아참 그리고 튜닝(?)했던 저건 진짜 좋았습니다.


수거통은 필요 없이 다 갈리는 것 같은데.. 
어느 한쪽으로 뿌리는 게 아니라 사방으로 날리듯이 흩뿌려지더라고요!

이것부터 업그레이드를 하고 할 것을..ㅋㅋ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

 

 

 

일단 최대한 빨리 해 본 다곤 한 건데.. 
남은 시간에 따라 보너스를 주는 건지 이번엔 얼마 보너스가 얼마 안 되네요. ㅠ

충돌 벌금 빼면.. 도찐개찐 아님.. 아효..ㅋㅋㅋㅋ
빠르다고 다 좋은 건 아닌가 봄.. ㅠㅠㅠㅠㅠㅠ

 

 

 

주간 수익 0.07달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을 버는 거야 쓰는 거야;;;;

 

 

 

다음 집은 권장 커팅 시간이 25분가량이네요. 
보너스 받긴 힘들 것 같은....;ㅁ;

 

저의 이번 목표는 충돌 페널티 없이 25분 안에 끝내 보기!

 

 

 

이런 곳에 나무 있으면 진짜 충돌 없이 깔끔하게 하게 밀기 너무 힘들어요.ㅠㅠㅠㅠㅠ


이런 곳은 내려서 사람으로 처리하는 것도 좀 있었으면 좋겠어요.(하지만 없다.ㅋ)

 

 

 

일단 25분 안에는 끝내었는데.. 결과를 볼까요.

 

 

 

오호 시간 보너스는 10달러 정도 받은 것 같아요. 
하지만 충돌 페널티가 있네요. 

 


제길.ㅠ 충돌은 진짜 어디서 생기는 건지 박은 느낌이 전혀 없는데..ㅠ

 

 

 

오오!! 신입에서 믿음 가는 랭커(?)로 변함.ㅋㅋㅋㅋ

 

 

 

직원도 고용할 수 있게 됐어요!


일단 지원자가 1명뿐이지만.ㅋㅋ 고용해보죠.

 

 

 

차도 한대 더 사야 될 것 같아요.


문제는 본사 업그레이드가 아직 1일이나 남아서.. 

 

차가 1대밖에 없는 상태에서는 직원을 배정하고 차를 배정해봐야 시작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ㅠ
아마도 플레이어랑 직원 각각 다른 계약으로 보내서 플레이를 해야만 가능한가 봐요.

차가 없어서.. 일단 제가 하고 오겠습니다.ㅠ

 

 

 

어라 이런 것도 있군요.(?)

 

 

 

아참, 그리고 어느 순간 보니 차 탑승전에 정비하는 이런 기능들이 생겼더라고요.(?)

원래 있었는데 제가 몰랐던 건지.ㅋㅋ 

 

 

 

이번 집은 엄청 쉬운 집이었어요.

 

귀찮아서 빨리빨리 하려고 과부하가 막 생기는 대도 그냥 밀어버렸는데..밀어지긴 하네요???
분명 게임 경고에는 안 밀린다고 했는데..
대신 날 손상이 좀 빨리 오는 것 같은 느낌..(?)

 

 

 

여긴 도무지 충돌할 곳이 전혀 없는대 미세먼지급 예민한 거 아님??(버그 수준의 민감.)

 

 

 

 

드디어 본사 업그레이드 완료됐네요!

창고에 보면 2라고 되어있죠? 차량을 2대 넣을 수 있다는 뜻인 것 같음!

 

 

 

직원 차를 사주기 위해 상점에 가봤는데..
아직 신차는 안 열리는군요.ㅠ
일단 직원차량은 이걸로 사줘야겠네요.

제 차로 못하는 계약들이 간혹 있던데(차가 너무 크다고) 그때 이 차량으로 직원을 보내면 될 것 같네요.

 

일단 직원 차까지 구입하고 3일 차는 이걸로 끝!!


4일 차에서는 직원훈련도 좀 해보고 같이 일도 해봐야겠네요^^

 


[◆ 심취 : 깊은 취미/게임들] - 잔디깍기 시뮬레이터(Lawn Mowing Simulator) 4일차(종료)

 

잔디깍기 시뮬레이터(Lawn Mowing Simulator) 4일차(종료)

4일 차 시작합시닷!! 오늘은 마무리 글이라 글이 좀 짧습니다.^^;; 3일 차에서 직원 차까지 구입해줬으니 본격적으로 직원에게 일을 배정할 수 있는데요. 직원에게 계약을 배정해주고.. 제가

xholicx.tistory.com


[◆ 심취 : 깊은 취미/게임들] - 잔디깍기 시뮬레이터(Lawn Mowing Simulator) 1일차.

 

잔디깍기 시뮬레이터(Lawn Mowing Simulator) 1일차.

잔디 깎기 시뮬레이터가 있다길래 참 요즘 별의별 게임도 다 있구나 생각하면서 이런 걸 좋아하는ㅋㅋㅋㅋㅋㅋ 일단 시작하면 캐릭터 만들고 회사 이름 작성하고 로고 선택하면 시작!! 일단 노

xholicx.tistory.com

 

[◆ 심취 : 깊은 취미/게임들] - 잔디깍기 시뮬레이터(Lawn Mowing Simulator) 2일차.

 

잔디깍기 시뮬레이터(Lawn Mowing Simulator) 2일차.

자, 2일 차 시작합시다!! 렙이 올라서 그런지 이젠 계약도 골라서 할 수 있네요!! 일단 저는 돈이 너무 절실하게 필요하니! 제일 비싼 계약부터.ㅋㅋ 시간이 35분인 거 보면 엄청 넓은 곳

xholicx.tistory.com

 

 

728x90

댓글